그룹웨어

DB클라우드가 제공하는 그룹웨어 서비스는 Google Workspace / Microsoft 365 / 네이버웍스와 로그인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기반의 그룹웨어 서비스로 업무포털, 전자결재, 근태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무포털

메일, 전자결재, 일정관리, 문서관리 등의 모든 업무를 바로 연결하여 신속한 업무 처리를 도와주는 업무포털서비스는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룹웨어 로그인 통합

Google Workspace / Microsoft 365 / 네이버웍스 로그인 한번으로 그룹웨어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시 사내 운영시스템과의 로그인 연동도 지원하여 운영중인 시스템에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환경 제공

다양한 기능의 게시판, 휴가현황, 생일이나 입사 축하 등 직원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Google Workspace,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 연동

Google Workspace,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와 로그인 연동 뿐만 아니라 구글캘린더, 아웃룩, 네이버웍스 캘린더와 연계되어 일정관리 및 회의실 예약 등 한 눈에 여러 일정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 지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휴대폰, 태블릿 등)를 통해 업무포털에 접속하여 업무의 진행상태를 확인하여 신속히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Google Workspace,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와 연계된 국내 유일한 한국형 전자결재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기기에 상관없이(모바일 지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문서 템플릿 제공

기업 내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고, 업무에 즉시 활용 가능한 30여가지 기본 문서양식을 제공합니다.

국내 환경에 적합한 전자결재

기안문서, 결재문서, 부서함 등 결재문서의 특성과 상태에 따라 문서함이 구분되어 있어 한눈에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손쉬운 결재문서 작성 및 관리

익숙한 HTML 편집기를 활용하여 손쉽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어 양식 추가에 따른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전결규정 지원

결재, 합의, 통보, 수신처, 협조처 등 다양한 전결규정을 지원하며, 개인 결재선 관리, 양식별 결재선 지정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사내 운영중인 인사관리(HR)와 ERP 등 재무시스템과의 전자결재 연동을 제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시 비용 별도 문의)

근태관리

직원들의 출퇴근, 인사정보, 휴가 및 출장 신청 등 팀과 개인의 근태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자결재 연동

휴가신청 후 전자결재와 연동되어 연차에 대한 자동 관리가 가능하며, 근태 현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차관리 자동화

손쉽게 휴가를 신청하여 전자결재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근태신청 이력을 조회하고 잔여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정보 및 출퇴근 관리

직원의 인사정보(학력사항, 가족사항, 발령사항)와 출퇴근 현황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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