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의 시작, DB클라우드오피스

Google G Suite, Microsoft 365와 함께 사용하는 그룹웨어로
신속히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스마트 환경을 구성하세요.

상담문의

스마트워크를 위한 Google Workspace(G Suite), Microsoft 365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그룹웨어입니다.

메일, 일정관리, 문서관리, 전자결재 등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함께 처리하고 쉽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웹오피스   상담문의

Google Workspace (G Suite)세부 기능 확인

구글이 제공하는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자유롭게 사용

G 스위트(구글앱스)
  • 이메일, 일정, 문서 etc.. 70여 가지 서비스 제공
  • 이동 중에도 모든 작업이 가능
  • 기기와 데이터 보안 관리
  • 회의 효율성 개선
  • 효과적인 공동작업 및 업무 혁신
  • 실시간 문서 자동 저장

Microsoft 365세부 기능 확인

Microsoft가 비지니스를 위해 설계한 스마트 환경

Office 365
  • 최대 15대 까지 Office 설치 가능
  • 항상 최신 버전의 Office 제공
  • 메일 50GB, 클라우드 저장소 1TB 제공
  • 모바일 최적화로 어디서나 익숙한 업무 진행
  • 강력한 보안 및 규정 준수

그룹웨어   세부 기능 확인

업무포털

모든 업무를 바로 연결하여 신속한 업무 처리 지원

업무포털(ePotal)
  • Microsoft 365/ G 스위트의 이메일, 캘린더, 드라이브에 직접 연결
  • 전자결재, 게시판, 사내 업무 시스템 연동 가능
  • 모바일 포털화면 제공
  • 회의실 예약 및 회의 일정 관리 기능

전자결재

쉽고 빠른 의사 결정 지원

전자결재(eApprove)
  • 유연한 결재선/결재 양식 관리, 모바일 결재
  •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문서 템플릿 제공
  • 국내 환경에 맞는 전자 결재 화면
  • 손쉬운 결재문서 작성 및 관리

근태관리

기본 인사정보 및 근태현황 관리 서비스

근태관리(ePeople)
  • 직원들의 개인 인사정보, 근태정보,개인 이력 관리
  • 전자결재와 연동된 근태관리

엔터프라이즈서비스   세부 기능 확인

경비지출관리

우리회사 모든 경비 사용 내역을 한눈에

  • 스마트폰에서 영수증을 간단히 제출
  • 법인카드 사용내역 스마트폰 알림
  • 회사의 경비사용 규정을 간단한 설정으로 쉽게 관리
  • 다양한 리포트로 회사의 경비지출 현황을 한눈에

영업관리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위한 CRM 서비스

  • 전사적인 영업 정보 통합 및 분석의 자동화
  • 하나의 화면에서 주요 업무 처리 가능
  • 영업정보 관리항목 및 업무 유형 설정
  • Web/Mobile 동시 지원
  • 영업 현황 차트 분석 기능 제공

Legacy 연동

내부 운영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

  • ERP, HR 등 기업 내 운영 시스템과의 연계
  • 다양한 ERP와의 인터페이스 제공 (SAP, 영림원, 굿센 등)
  • SSO(Single Sign On), 전자결재 연동 지원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벤더 간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이전

  • Mail, 캘린더, 연락처, Task, 드라이브 등 사용자 데이터 이전
       - Microsoft 365 ⇐ ⇒ G Suite
       - Exchange(On Premise) ⇐ ⇒ G Suite
       - Sharepoint(On Premise) ⇒ G Suite Drive
  • 다수의 Slave 서버를 사용한 대용량 데이터 이전
  • 데이터에 대한 공유 권한 이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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