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 메신저 중심, Mobile 스마트폰 중심, Easy 쉽게 사용할수 있는 업무용 협업도구 입니다.


네이버가 만든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

메시지에서 직장 동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노트, 일정, 폴더를 활용하여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협업이 가능해집니다. 타사의 네이버웍스 사용자는 물론 LINE 사용자와도 메시지방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고객 또는 거래처와의 소통 채널이 일원화됩니다.

모든 기능을 담은 올인원 앱

메시지, 홈, 캘린더, 주소록, 설문 외에도 회사 고유의 도메인 주소 그대로 업무용으로 사용 가능한 메일, 업무 자료를 손쉽게 저장하고 공유하는 드라이브 기능은 PC와 모바일 간 빠른 연계로업무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운영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갖춘 관리 기능

네이버웍스 사용 환경, 구성원 추가, 관리자 권한 부여,서비스 이용 범위 설정뿐 아니라 모니터링을 통해 예상하지 못한 문제에 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보안과 관련된 내용을 설정하여 로그인 정보 유실 또는 디바이스 분실 등의 인적 실수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연계를 통한 커스터마이징

네이버웍스 Bot API를 이용해 AI, 인사, 회계, 전자결재 등 사내/외부 솔루션과의 연계가 가능합니다. 근태 관리 등 샘플 Bot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거나, API 문서와 Bot 템플릿을 이용하여 자사 맞춤형 Bot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웍스는 서비스 제휴를 통해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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