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G스위트(G Suite)는 이메일, 일정관리, 메신저, 문서도구, 파일관리 등 협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의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해 드립니다.


대면 회의를 통한 신속한 의사결정

공유 캘린더를 사용해 다른 사용자의 가용시간을 확인하고 자동 이메일 초대로 회의 일정을 예약하세요.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장치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화상회의와 화면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공동작업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을 동료들과 함께 하나의 문서로 작성하고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입력하는 동시에 수정 내용을 확인하고 채팅을 통해 의견을 교환하며 댓글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파일 저장 및 공유

모든 작업파일을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드라이브에 보관하세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최신 버전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파일을 첨부할 필요도 없습니다.

데이터 및 기기 보호

2단계 인증, 싱글 사인온(SSO) 등의 보안 옵션으로 회사 데이터를 보호하고 모바일 관리를 통해 기기 분실, 직원 이직 등의 상황 발생 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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