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드서비스

클라우드 구축 후 다양한 ITO 경험과 검증된 운영방법론을 통해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니터링을 통한 사전 장애 방지
  • DR 및 백업서비스를 통한 신속한 사후 장애 조치
  • 사용량에 따른 아키텍처 변경을 통한 인프라 운영 비용 최적화

매니지드서비스 상세

서비스 레벨 Free Basic
(Free 서비스 포함)
Standard
(Basic 서비스 포함)
Platinum
(Standard 서비스 포함)
지원정책 * 8H X 5D 문의/답변 서비스 * 8H X 5D 기술지원
* 8H X 5D 장애 처리
* 24H X 7D 기술지원
* 24H X 7D 장애 처리
* 전담 인력 지정
운영 서비스 * Azure 포탈 계정 생성 제공
* Azure SR(Service Request)
   Open 지원
* 최초 리소스 생성
   (신규 계약 1개월 이내)
* 리소스 추가 구성 및 변경
* 네트워크 및 방화벽(NSG)
   관리 운영
* 백업 관리 (Backup 서비스
  사용 시)
* 장애 처리 및 원인분석 보고
* 요청 및 문의 대응
* 서버 OS 설정
* OS계층의 장애파악 및 조치
* 월간 운영 보고서 제공
* 성능 및 용량 관리를 통한 사전
  장애 예방
* 백업 및 복구 관리
   (Site Recovery 사용 시)
* 각종 미들웨어 솔루션 설치 및
   관리 (*협의 필요)
* 시스템 최적화 가이드
* DB관리 및 최적화(*협의 필요)
* Cloud 자문 및 컨설팅
* 구성 매뉴얼 제공(1회/년)
모니터링 * 시스템 가용성 체크
* 자동 e-Mail 및 SMS 알람
* OMS 모니터링(*협의 필요)
*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 Application 가용성 체크
비용관리 * 빌링 정보 제공
* Azure Resource 별 사용량 제공
* 비용 최적화 가이드 (1회/년)
보안 * 최신 OS 보안 패치 * 미들웨어 솔루션 보안 패치
* 계정 보안 관리 (AAD기반 IAM)
* 서버 보안 취약성 점검 컨설팅
   수행 (1회/년)
비용 무료 별도 문의 별도 문의 별도 문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