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드서비스
클라우드 구축 후 다양한 ITO 경험과 검증된 운영방법론을 통해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서비스 상세
서비스 레벨 | Free | Basic (Free 서비스 포함) |
Standard (Basic 서비스 포함) |
Platinum (Standard 서비스 포함) |
지원정책 | * 8H X 5D 문의/답변 서비스 | * 8H X 5D 기술지원 * 8H X 5D 장애 처리 |
* 24H X 7D 기술지원 * 24H X 7D 장애 처리 * 전담 인력 지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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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서비스 | * Azure 포탈 계정 생성 제공 * Azure SR(Service Request) Open 지원 * 최초 리소스 생성 (신규 계약 1개월 이내) |
* 리소스 추가 구성 및 변경 * 네트워크 및 방화벽(NSG) 관리 운영 * 백업 관리 (Backup 서비스 사용 시) * 장애 처리 및 원인분석 보고 * 요청 및 문의 대응 |
* 서버 OS 설정 * OS계층의 장애파악 및 조치 * 월간 운영 보고서 제공 |
* 성능 및 용량 관리를 통한 사전 장애 예방 * 백업 및 복구 관리 (Site Recovery 사용 시) * 각종 미들웨어 솔루션 설치 및 관리 (*협의 필요) * 시스템 최적화 가이드 * DB관리 및 최적화(*협의 필요) * Cloud 자문 및 컨설팅 * 구성 매뉴얼 제공(1회/년) |
모니터링 | * 시스템 가용성 체크 * 자동 e-Mail 및 SMS 알람 |
* OMS 모니터링(*협의 필요) *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 Application 가용성 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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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관리 | * 빌링 정보 제공 * Azure Resource 별 사용량 제공 |
* 비용 최적화 가이드 (1회/년) | ||
보안 | * 최신 OS 보안 패치 | * 미들웨어 솔루션 보안 패치 * 계정 보안 관리 (AAD기반 IAM) * 서버 보안 취약성 점검 컨설팅 수행 (1회/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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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 무료 | 별도 문의 | 별도 문의 | 별도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