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버전의 Office, 메일, 메신저 등 기업 업무에 필요한 도구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항상 최신 버전의 Office 제공
월 9,100원으로 기업용 최신 버전의 Office 정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일 50GB, 클라우드저장소 1TB 제공
사용자 개인 당 50GB의 메일함과 1TB 저장공간(OneDrive for Business)을 제공합니다.
최대 15대까지 Office 설치
하나의 Office 365 사용자 ID로 각각 5대의 PC, 태블릿, 스마트폰에 Office 설치가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워크
메일, 일정, 문서작업, 공유 캘린더, 메신저 등 스마트워크와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