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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추가 및 초대장 발송

일정 추가 및 초대장 발송

https://support.google.com/calendar/answer/37161?hl=ko&co=GENIE.Platform%3DDesktop&sjid=2667364479085219411-AP

  1. 캘린더에서 왼쪽 상단의 [만들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일정을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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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제목, 장소, 설명 등을 입력하고, 해당 일정의 참석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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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참석자를 추가하고 [저장]을 누르면 참석자의 메일로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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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참석자의 메일에서 초대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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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일정을 삭제하면 참석자에게 취소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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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참석자는 취소된 일정을 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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