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365
최신 버전의 Office, 메일, 메신저 등 기업 업무에 필요한 도구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wp-content/uploads/img-1.png)
업무에 필요한 모든 도구, Office앱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구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기업용 Office 정품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p-content/uploads/img-2-1.png)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워크
메일, 일정, 문서작업, 공유 캘린더, 메신저 등 스마트워크와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wp-content/uploads/img-3.png)
Teams를 통한 원활한 협업
Teams 앱을 통해 모임, 채팅, 통화를 포함해 공동 작업과 문서 공유가 가능합니다.
Microsoft 365로 더 많은 작업 수행
(플랜에 따라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이 다를 수 있습니다.)
Word, Excel, PowerPoint 등 전 세계의 표준이 되는 앱을 사용하세요. Windows PC, iOS, Android 및 Mac용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모든 디바이스에서 실시간으로 만들고, 보고, 편집하세요.
![](/wp-content/uploads/outlook.png)
Outlook
![](/wp-content/uploads/onedrive.png)
OneDrive
![](/wp-content/uploads/word.png)
Word
![](/wp-content/uploads/Excel.png)
Excel
![](/wp-content/uploads/PowerPoint.png)
PowerPoint
![](/wp-content/uploads/SharePoint.png)
SharePoint
![](/wp-content/uploads/Teams.png)
Microsoft
Teams
Teams
![](/wp-content/uploads/Exchange.png)
Exchange
![](/wp-content/uploads/Publisher.png)
Publisher
![](/wp-content/uploads/Access.png)
Access
가격안내
비즈니스 플랜
Microsoft Teams가 있는 플랜과 없는 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Basic
₩6,400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8,100
사용자/월
* Teams 포함
사용자/월
* Teams 포함
웹 및 모바일 앱으로 시작
- 웹 및 모바일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전용
- 최대 300명의 참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채팅, 통화 모임
- 사용자당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 고객 약속 관리
- 표준 보안
-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전화 및 웹 지원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Standard
₩13,900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16,900
사용자/월
* Teams 포함
사용자/월
* Teams 포함
Microsoft 365 Business Basic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데스크톱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 손쉽게 웨비나 주최
- 참석자 등록 및 보고 도구
- 개인 맞춤형 문서와 전문적인 레이아웃을 만들기 위한 도구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Premium
₩26,700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사용자/월
* Teams 미포함
₩29,700
사용자/월
* Teams 포함
사용자/월
* Teams 포함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고급 보안
- 엑세스 및 데이터 제어
- 사이버 위협 방지
비즈니스용
Microsoft 365 앱
Microsoft 365 앱
₩10,900
사용자 /
월
사용자 /
월
- 데스크톱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 사용자당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표준 보안
-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전화 및 웹 지원
엔터프라이즈 플랜
생산성을 높이고 혁신을 견인하는 Microsoft 365 솔루션으로 사무직 직원부터 최전방까지, 전 직원을 연결하고 역량을 강화하세요.
Microsoft 365 E3
₩45,6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사용자 / 월
(연간약정)
- 데스크톱 및 모바일용 Microsoft 365 앱
- 엔터프라이즈용 Windows
- 공유 작업 영역 내에서의 대화, 모임 및 파일 공유
-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핵심 보안 및 ID 관리 기능
Microsoft 365 E5
₩74,0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사용자 / 월
(연간약정)
Microsoft 365 E3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손쉽게 웨비나 주최
- 참석자 등록 및 보고 도구
- 개인 맞춤형 문서와 전문적인 레이아웃을 만들기 위한 도구
Microsoft Teams Enterprise
₩7,1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사용자 / 월
(연간약정)
- 최대 30시간 무제한 그룹 모임
- 사용자당 10GB의 클라우드 저장소
-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전화 및 웹 지원
- 동료 및 고객과의 무제한 채팅
- 파일 공유, 작업, 투표
- 모임, 채팅, 통화, 파일의 데이터 암호화
Copilot
Microsoft 365 앱, 문서, 모임에서 AI 도우미를 사용하여 더 많은 작업을 더 빠르게 수행하세요.
Copilot for Microsoft 365
₩40,5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사용자 / 월
(연간약정)
- 조직도에 안전하게 액세스하는 AI 기반 채팅 이용
-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Teams 등의 Microsoft 365 앱에서 Copilot에 액세스
- Microsoft Copilot Studio 미리 보기에서 Copilot 사용자 지정 및 확장
-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개인 정보 보호, 규정 준수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