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이동

Microsoft 365

Office 앱과 보안, 관리까지 하나의 통합 플랫폼

Microsoft 365

최신 버전의 Office, 메일, 메신저 등 기업 업무에 필요한 도구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업무에 필요한 모든 도구, Office앱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구 Word, Excel, PowerPoint 등의 기업용 Office 정품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워크

메일, 일정, 문서작업, 공유 캘린더, 메신저 등 스마트워크와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모바일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Teams를 통한 원활한 협업

Teams 앱을 통해 모임, 채팅, 통화를 포함해 공동 작업과 문서 공유가 가능합니다.

Microsoft 365로 더 많은 작업 수행
(플랜에 따라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이 다를 수 있습니다.)

Word, Excel, PowerPoint 등 전 세계의 표준이 되는 앱을 사용하세요. Windows PC, iOS, Android 및 Mac용 데스크탑 및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모든 디바이스에서 실시간으로 만들고, 보고, 편집하세요.

Outlook
OneDrive
Word
Excel
PowerPoint
SharePoint
Microsoft
Teams
Exchange
Publisher
Access

가격안내

비즈니스 플랜

Microsoft 365 Business
Basic
₩7,500
사용자 /
웹 및 모바일 앱으로 시작
  • 웹 및 모바일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전용
  • 최대 300명의 참석자가 이용할 수 있는 채팅, 통화 모임
  • 사용자당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비즈니스급 전자 메일
  • 고객 약속 관리
  • 표준 보안
  •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전화 및 웹 지원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
₩15,600
사용자 /
Microsoft 365 Business Basic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데스크톱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 손쉽게 웨비나 주최
  • 참석자 등록 및 보고 도구
  • 개인 맞춤형 문서와 전문적인 레이아웃을 만들기 위한 도구
Microsoft 365 Business
Premium
₩27,500
사용자 /
Microsoft 365 Business Standard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고급 보안
  • 엑세스 및 데이터 제어
  • 사이버 위협 방지
비즈니스용
Microsoft 365 앱
₩10,100
사용자 /
  • 데스크톱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및 Outlook
  • 사용자당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표준 보안
  •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전화 및 웹 지원

엔터프라이즈 플랜

생산성을 높이고 혁신을 견인하는 Microsoft 365 솔루션으로 사무직 직원부터 최전방까지, 전 직원을 연결하고 역량을 강화하세요.

Microsoft 365 Business E3
₩44,9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 데스크톱 및 모바일용 Microsoft 365 앱
  • 엔터프라이즈용 Windows
  • 공유 작업 영역 내에서의 대화, 모임 및 파일 공유
  •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
  • 핵심 보안 및 ID 관리 기능
Microsoft 365 Business E5
₩71,1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Microsoft 365 E3의 모든 기능 및 추가 기능:
  • 손쉽게 웨비나 주최
  • 참석자 등록 및 보고 도구
  • 개인 맞춤형 문서와 전문적인 레이아웃을 만들기 위한 도구
Microsoft 365 Business F3
₩10,000
사용자 / 월
(연간약정)
  • 웹 및 모바일 버전의 Microsoft 365 앱
  • 표준 보안 기능
  • 협업 및 생산성을 위한 중앙 집중식 허브
  • 작업 및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사용자 지정 앱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