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이동

구글워크스페이스 사용자 데이터 암호화 제공

구글워크스페이스 사용자 데이터 암호화 제공

Google Workspace 클라이언트측 암호화를 출시하여 고객들이 데이터의 비밀유지를 강화하면서도 광범위한 데이터 주권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처리하도록 지원합니다. Google Workspace는 이미 최신 암호화 표준을 사용하여 모든 저장 데이터 Google 시설 간 전송 중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고객이 암호화 키를 직접 관리하고 자신이 선택한 ID 서비스로 이 키에 액세스하도록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측 암호화를 사용하면 Google이 고객 데이터를 해독할 수 없으며 사용자는 계속 Google의 기본 웹 기반 공동작업을 이용하고, 휴대기기에서 콘텐츠에 액세스하며, 암호화된 파일을 외부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다른 암호화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고객이 Google Workspace 데이터에 대한 보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측 암호화는 특히 지적 재산, 의료 기록, 재무 데이터 등 민감한 정보나 규제 대상 데이터를 저장하는 조직에 유용합니다. ITAR, CJIS, TISAX, IRS 1075, EAR의 데이터 주권 요구사항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cloud.google.com/blog/ko/products/google-workspace/new-google-workspace-security-fea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