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스 적용 사례
1. 사내 커뮤니티
사내 게시판으로 활용
2. 고객 지원 창구
support@도메인 으로 그룹스를 만들어서, 홈페이지에 상담요청 또는 지원요청 메일을
support@도메인 으로 게시하여, 고객이 그룹스 메일로 요청을 하면 그룹스 멤버들의 메일로 상담요청 메일이 전달되며,
그 내용에 대해서 그룹스 멤버들이 대응을 하게 됩니다.
예시) [고객지원] – [서비스 상담신청] 메뉴 참조
3. 팀 대표주소
회사 내 팀들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할 때 팀의 대표주소로 활용하여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룹스 주소로 메일을 보내면
그룹스에 멤버들에게 메일이 전달되며, 보낸 내용은 그룹스 게시판에서 보거나 메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시) 메일을 보낼 때, 그룹스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그룹스 계정으로 문서 공유하기, 일정 공유하기
* 팀 캘린더 생성 후 공유하기 : [고객지원] – [클라우드 활용팁] – [그룹(팀) 캘린더 생성 및 공유하기] 문서 참조
* 문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