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CloudOffice
한 공간에서, 모든 업무를, 빠르게
DB CloudOffice는 Google Workspace,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 세가지의 글로벌 협업툴과,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일, 일정관리, 문서관리, 전자결재 등 모든 업무를 한 곳에서 함께 처리하면서 쉽고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DB CloudOffice
스마트워크 툴
DB그룹웨어
연계 서비스
스마트워크를 위한 글로벌 협업툴
메일에서 문서작업,
일정관리까지
웹오피스
일정관리까지
웹오피스
DB그룹웨어
업무를 한 곳에서
파악하고 연결해주는
업무포털
파악하고 연결해주는
업무포털
신속한 의사결정을
가능하게 해주는
전자결재
가능하게 해주는
전자결재
출퇴근과 휴가를
한번에 관리하는
근태관리
한번에 관리하는
근태관리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우리회사 모든 경비
사용 내역을 한눈에
경비관리
사용 내역을 한눈에
경비관리
우리회사 모든
영업현황을 한눈에
영업관리
영업현황을 한눈에
영업관리
ERP, HR 등 내부
운영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
Legacy 연동
운영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
Legacy 연동
클라우드 서비스 간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이전
마이그레이션
정확한 데이터 이전
마이그레이션
DB그룹웨어 특장점
단 하나로 통합된 업무환경
DB CloudOffice는 스마트워크 툴과 업무시스템의 결합으로 통합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기능을 모바일을 통해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눈에 업무 파악, 포털 제공
업무포털을 기반으로 메일부터 일정관리, 회의실예약, 문서관리, 전자결재 등 모든 업무를 한눈에 파악 가능하며, 계정 하나로 회사 내 모든 업무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빠른 업무 처리
전자결재, 임직원 정보조회, 일정관리 및 회사내 업무시스템 연결 등 다양한 업무를 모바일 환경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전자결재
쉽고 빠른 기안문서 작성과 결재, 유연한 결재선 및 양식 관리, 모바일 결재 등 전자결재를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인사정보·근태관리
기업 운영의 기반이 되는 개인/부서/전사별 인사정보와 근태현황을 관리합니다.
또 출·퇴근 직접 체크를 통해 실제 근무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 맞춤으로 사용하는 DB그룹웨어
ERP
HR
Finance
기존에 사용하던 기간계(Legacy)시스템과 연동하고 싶으신가요?
추가적인 업무용 솔루션 도입이 필요하신가요?
DB CloudOffice는 솔루션간 연동 및 확장이 편리합니다.
도입금액 안내
업무포털 + 전자결재
48,000원
/1년
/1년
업무포털 + 전자결재 + 근태관리
54,000원
/1년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