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드 서비스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naged Service
클라우드 구축 후 다양한 ITO 경험과 검증된 운영 방법론을 통해 컴퓨팅, 보안, 네트워크, 백업,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서비스 상세
서비스 레벨 | Free | Basic (Free 서비스 포함) |
Standard (Basic 서비스 포함) |
Platinum (Standard 서비스 포함) |
---|---|---|---|---|
지원정책 |
|
|
|
|
운영 서비스 |
|
|
|
|
모니터링 |
|
|
||
비용관리 |
|
|
||
보안 |
|
|
||
비용 |
|
|
|
|
Managed Service 고객사례
DB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는 고객사의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고객사의 인프라 혹은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빠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장애 개요
- 랜섬웨어에 1차 감염된 고객사의 협력업체 PC에서, 저장된 인증 정보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로의 원격접속 후 클라우드 서버 전체를 감염시킴 → 감염후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장애 대응
(매니지드 서비스)
(매니지드 서비스)
- 감염된 서버를 별도 네트워크로 격리 및 원인 분석
- Azure Backup 데이터를 이용해 서버 복구 (24시간 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