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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니지드 서비스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anaged Service

클라우드 구축 후 다양한 ITO 경험과 검증된 운영 방법론을 통해 컴퓨팅, 보안, 네트워크, 백업,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안정적인 클라우드 시스템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니지드서비스 상세
매니지드서비스 상세
서비스 레벨 Free Basic
(Free 서비스 포함)
Standard
(Basic 서비스 포함)
Platinum
(Standard 서비스 포함)
지원정책
  • 8H X 5D 문의/답변 서비스
  • 8H X 5D 기술지원
  • 8H X 5D 장애 처리
  • 24H X 7D 기술지원
  • 24H X 7D 장애 처리
  • 전담인력(비상주/상주) 지정
운영 서비스
  • Azure 포탈 계정 생성 제공
  • Azure SR(Service Request) Open 지원
  • 최초 리소스 생성 (신규 계약 1개월 이내)
  • 리소스 추가 구성 및 변경
  • 네트워크 및 방화벽(NSG) 관리 운영
  • 백업 관리 (Backup 서비스 사용 시)
  • 장애 처리 및 원인분석 보고
  • 요청 및 문의 대응
  • 서버 OS 설정
  • OS계층의 장애파악 및 조치
  • 월간 운영 보고서 제공
  • 성능 및 용량 관리를 통한 사전 장애 예방
  • 백업 및 복구 관리(Site Recovery 사용 시)
  • 각종 미들웨어 솔루션 설치 및 관리 (*협의 필요)
  • 시스템 최적화 가이드
  • DB관리 및 최적화(*협의 필요)
  • Cloud 자문 및 컨설팅
  • 구성 매뉴얼 제공(1회/년)
모니터링
  • 시스템 가용성 체크
  • 자동 e-Mail 및 SMS 알람
  • OMS 모니터링(*협의 필요)
  •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 Application 가용성 체크
비용관리
  • 빌링 정보 제공
  • Azure Resource 별 사용량 제공
  • 비용 최적화 가이드 (1회/년)
보안
  • 최신 OS 보안 패치
  • 미들웨어 솔루션 보안 패치
  • 계정 보안 관리 (AAD기반 IAM)
  • 서버 보안 취약성 점검 컨설팅 수행 (1회/년)
비용
  • 무료
  • 별도 문의
  • 별도 문의
  • 별도 문의
Managed Service 고객사례

DB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는 고객사의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도
고객사의 인프라 혹은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빠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장애 개요
  • 랜섬웨어에 1차 감염된 고객사의 협력업체 PC에서, 저장된 인증 정보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로의 원격접속 후 클라우드 서버 전체를 감염시킴 → 감염후 전체 서비스 이용 불가
장애 대응
(매니지드 서비스)
  • 감염된 서버를 별도 네트워크로 격리 및 원인 분석
  • Azure Backup 데이터를 이용해 서버 복구 (24시간 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