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B클라우드 입니다.😀
혹시 특정 직원들에게 메일을 보낼 때마다 일일이 주소를 입력하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
매번 같은 사람들에게 메일을 보내야 하는데, 주소록에서 한 명씩 선택하거나, 메일 주소를 직접 입력하는 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죠. 😫
하지만 Outlook의 그룹 메일 기능을 사용하면, 단 한 번의 메일 주소 입력으로 여러 명에게 동시에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업무 시 매우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룹 메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완벽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Outlook 그룹 만들기
🟢 측면 패널에서 사람 사람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구성원 추가 를 선택하여 새 그룹에 연락처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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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되면 저장 & 닫기를 선택합니다.
Outlook 그룹 편집하기
🟢 왼쪽 폴더 창의 그룹에서 그룹을 선택합니다.
🟢 그룹 설정 > 구성원 추가를 선택합니다.
🟢 구성원 추가 상자에서 전체 이름 또는 전자 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조직 내 사용자를 검색한 다음 추가할 이름을 선택합니다.
🟢 확인을 클릭합니다.
지금까지 Outlook 그룹 메일을 만드는 방법과 활용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이제 더 이상 메일 주소를 일일이 입력하는 수고로움은 벗어던지고, Outlook 그룹 메일로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DB클라우드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들을 꾸준히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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