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이동

DB클라우드오피스 그룹웨어 서비스 소개

DB클라우드오피스는 Google Workspace 또는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 그룹웨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기본이 되는 메일을 중심으로 일정, 주소록, 화상회의, 공동작업 등의 협업도구와 함께  전자결재, 포털, 근태관리 등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apce+그룹웨어, MS 365 +그룹웨어, 네이버웍스+그룹웨어 3가지 버전의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Google Workspace, MS 365, 네이버웍스를 필수로 사용해야 그룹웨어 서비스를 붙여서 사용가능합니다.)
1. Google Workspace 그룹웨어
–  지메일, 구글드라이브, 웹오피스, 일정, 화상회의, 채팅(메시전서비스), 공유협업 강점 
2. Microsoft 365 그룹웨어
– MS Office, 아웃룩웹메일, 일정, 팀즈(채팅,화상회의,채널, Sharepoint 통합)
3.네이버웍스 그룹웨어
– 조직도연동, 네이버메일,일정,드라이브, 화상회의 및 메신저(pc앱/모바일) , 친숙한 UI , 웹오피스제공하지 않음 
4.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