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클라우드오피스는 Google Workspace 또는 Microsoft 365, 네이버웍스 그룹웨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의 기본이 되는 메일을 중심으로 일정, 주소록, 화상회의, 공동작업 등의 협업도구와 함께 전자결재, 포털, 근태관리 등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apce+그룹웨어, MS 365 +그룹웨어, 네이버웍스+그룹웨어 3가지 버전의 패키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Google Workspace, MS 365, 네이버웍스를 필수로 사용해야 그룹웨어 서비스를 붙여서 사용가능합니다.)
1. Google Workspace 그룹웨어
– 지메일, 구글드라이브, 웹오피스, 일정, 화상회의, 채팅(메시전서비스), 공유협업 강점
2. Microsoft 365 그룹웨어
– MS Office, 아웃룩웹메일, 일정, 팀즈(채팅,화상회의,채널, Sharepoint 통합)
3.네이버웍스 그룹웨어
– 조직도연동, 네이버메일,일정,드라이브, 화상회의 및 메신저(pc앱/모바일) , 친숙한 UI , 웹오피스제공하지 않음
4.상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