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이동

DB클라우드오피스 업무관리 서비스 소개

DB클라우드오피스에서 업무관리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업무관리 시스템은 간단히 태스크를 생성 / 관리하고 동료와 공유하여 협업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업무관리 주요기능

  • 태스크 대시보드
  • 태스크 등록
  • 태스크 목록 조회
  • 태스크 캘린더 현황 조회
  • 태스크 라벨관리
  • 일일업무보고 작성 및 보고
  • 일일업무 보고 발신목록

Google Worksapce+그룹웨어/ MS Office 365 +그룹웨어/네이버웍스+그룹웨어와 업무관리 서비스를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